Home > 열린마당 > 알립니다

알립니다

게시글 검색
일본어과 취업동아리 멤버모집 안내(4/20까지)
일본어과 (japanese) 조회수:2188 192.168.135.99
2014-03-12 16:44:12

 

 

 

 

 

안녕하세요 조교입니다^^

 

지난학기에 새로 개설 된 취업준비동아리 신에 관한 공지사항입니다!

 

일본어과의 취업준비동아리는 10명 이하의 소수인원으로 운영되며,

인턴쉽일본어를 수강하는 학생은 수업과 병행하여 동아리 활동을 하게 되면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되네요^^

일본어 이력서 쓰기, 자기소개서 쓰기, 면접, 직업분석 등 취업에 관해서 정보교환을 하는 것이 동아리의 주 활동내용입니다.

부족한 부분은 교수님께서 지도해 주실거고요, 담당 교수님은 박노부에(사와다 노부에) 교수님이십니다!

 

대상은 일본어과 혹은 일본어 복수전공학생 3~4학년 중,일본계기업으로의 취직을 희망하거나, 일본어를 사용하는 일을 하고 싶은 학생, 그리고 일본 현지에서 일하고 싶은 학생 등 일본어로 이력서, 자소서,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학생입니다.

아직 본인이 어떤 쪽으로 취업을 할지 정하지 못한 학생이라도 추후 일본계 회사 등에 지원서를 내볼 의향이 있다면 준비해 두는게 좋겠죠?

일반 기업에의 취업준비는 교내 취업지원센터나 특강 등에서 많이 다루고 있지만, 일본기업에의 취업준비는 이 동아리가 유일합니다.

 

모집인원은 위에도 기재하였듯이 10명입니다.

신청마감은 4/20(일)까지, 본문 상단에 첨부한 신청서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후 사와다 교수님 이메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사와다 교수님 e-mail [ swdn@dongduk.ac.kr ]

 

문의사항은 사와다 교수님께 직접 혹은 일본어과 사무실(940-4370)로 해주세요^^

 

 

 

 

*주의*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아리가 아닙니다.

정보는 스스로 혹은 동아리원들끼리 팀을 짜서 수집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등도 물론 스스로 작성하며, 교수님께서는 어디까지나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지도만 해주실 것입니다.

또한 한국 기업에의 취업대책 및 이력서, 자소서, 면접 등은 이 동아리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