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열린마당 > 알립니다

알립니다

게시글 검색
학교 건물 출입 및 방범 카드 등록 절차 안내
일본어과 (japanese) 조회수:994 210.121.137.7
2018-10-26 16:01:03
안녕하세요 일본어과입니다.
학교 보안강화에 따른 건물 출입에 관련된 중요한 공지사항입니다.


11월 1일 목요일부터 본교 출입통제시스템이 가동되어
앞으로는 학교 각 건물 출입문 앞에 있는 카드리더기에 카드를 찍어야 건물 안으로 들어올 수 있게 됩니다.
출입카드를 따로 발급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고
학과사무실(숭인관 819호)에서 학생들의 학생증을 일괄 수거 후 학생증에 건물 출입 권한 기능을 등록받은 후 다시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출입 등록 완료된 학생증을 카드리더기에 찍으면 건물 안으로 들어올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따라서 출입카드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첨부파일에 있는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를 작성 한 후
작성완료한 개인정보수집활용 동의서와 본인의 학생증을 함께 과사로 제출 바랍니다. (2가지 모두 제출)


출입카드 등록 신청은 10/30 화요일 오후 2시까지 과사무실에서 받습니다.


출입카드를 등록하는 데 하루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화요일 오후 2시까지 신청해주셔야 수요일까지 출입등록 완료된 학생증을 학생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으며, 그렇게 해야 목요일부터 학생들이 건물에 출입하는데 제한을 받지 않기 때문에 화요일까지 신청을 받는 것 입니다.


기간이 지날 경우 추후 학생이 직접 개별신청을 해야 하며 출입등록이 완료되기 전까지 건물출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니 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생증이 없는 경우 학생증 신청 방법★

1. 신청기간: 2018. 10.24(수) ~ 11.05(월) 13:30~17:3 (신청기간 이후에는 '하나은행 월곡동지점' 직접 방문)
2. 신청장소: 학생관 1층 로비
3. 준비물: (1) 반명함판 사진 (2)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대여는 모바일 이용증으로만 가능'하오니,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library.dongduk.ac.kr/#/service/mobile
※ 학생증 발급 후 건물 출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본관 1층 110호 통합관제센터(940-4664)에서 학생증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 사무처 공지사항 중 "본교 경비 강화 계획 알림"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입증 등록일자: 2018. 10. 29(월) 부터 등록
* 출입증 등록시간: 09:00 ~ 18:00


학생증이 없는 경우 우선 본인명의의 신용카드(체크카드)에 임시로 출입등록이 가능합니다.
(11월 1일부터 신청 가능, 개별신청)
하지만 임시카드로 사용되기 때문에 등록 후 2주까지만 출입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니 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학생증에 반드시 출입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는 학교 총무인사팀(02-940-4064)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