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열린마당 > 알립니다

알립니다

게시글 검색
출입카드 등록 기한 연장 및 카드리더기 시행일 연기(11월 7일부터 시행)
일본어과 (japanese) 조회수:827 210.121.137.7
2018-11-01 09:28:04


1. 출입카드 등록기한(개별 및 단체) : ~ 2018.11.06.(화)
2. 시스템 가동 시점 : 2018.11.07.(수) ~

 

출입카드 등록 기한 연장으로 인해 11월 6일까지 출입카드 등록신청을 받으며,

과사를 통한 단체신청은 11월 5일 오후 4시 30분까지 받습니다.(학생증,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신청 가능)

아직 출입카드 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은

본인의 카드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를 과사로 제출바랍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는 과사앞에 준비해 두었으니 작성하신 후 과사방문 부탁드립니다.

카드 등록완료까지는 하루에서 이틀정도 시간이 걸리며, 그동안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급한 학생은 본인이 직접 개별신청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1.체크카드나 신용카드에도 출입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하지만 임시등록이기 때문에 한달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아무 체크카드나 다 가능한가요?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체크카드만 출입 등록이 가능합니다.

3.학생증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학생관에서 학생증 신청을 받고 있으니 학생증을 신청하시고,

발급받기 전까지 본인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임시등록을 받아서 사용하시다가

학생증이 나오면 다시 학생증에 출입등록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학생증 발급 관련 학교 공지사항

학생증 카드 발급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증 카드'가 필요한 학생들은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2018. 10.24(수) ~ 11.05(월) 13:30~17:00 (신청기간 이후에는 '하나은행 월곡동지점' 직접 방문)

2. 신청장소: 학생관 1층 로비

3. 준비물: (1) 반명함판 사진 (2)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대여는 모바일 이용증으로만 가능'하오니,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library.dongduk.ac.kr/#/service/mobile

 
※ 학생증 발급 후 건물 출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본관 1층 110호 통합관제센터(940-4664)에서 학생증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 사무처 공지사항 중 "본교 경비 강화 계획 알림"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입증 등록일자: 2018. 10. 29(월) 부터 등록
  * 출입증 등록시간: 09:00 ~ 18:00

 

4.단체신청과 개별신청은 무슨 차이인가요?

단체신청은 과사를 통해서 신청하시는 것이며, 과사에 카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제출해주시면 과사에서 학생들의 카드를 모아서 한꺼번에 신청해드리는 것 입니다.

개별신청은 과사에 방문해서 출입권한 신청서에 학과장,조교의 서명을 받은 후 본인이 직접 본관 1층에 있는 출입관제센터에 카드,신청서,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